회귀자 사용 설명서 1-334-2 텍본



회귀자 사용 설명서 1-334-2 텍본 입니다.

필요하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.

저는 BL도, 수비도 아닙니다앗!!, 넘버9 : 디바우러(Devourer), [키에]lullaby 외전(press call), [까꿍마녀]기억상실, [두나래]달무무 등등이 있습니다.

회귀자 사용 설명서 1-334-2 4792kb txt

전생했더니_슬라임이_되버린_건_4권-마왕탄생편, [송곳니]박대섭시리즈, 이까루까 사하라, [미네]_the_sims, 인스턴트+킬+1-97, [가규]모우푸이+외전

장씨세가+호위무사+1-328, 총수 수를 읽는 남자 1-296, [십육]투견록, [samk]+37800×37800, 부임의 날, s급+운빨로+얻은+회귀+능력+1-130

[판타지 라노벨] 전생자에 대한 고찰, [판타지] 화귀, 국왕은15세, 스위트 멜로디, [섹시한고양이]널유혹하다, 저,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! 1-212

증발

바보들인가 ㅋㅋㅋㅋ
브금정보라고 적혀있는데 다 브금좀 알려 달랰ㅋㅋㅋㅋ

고생했으니까 추천준다ㅋㅋㅋㅋ 으메나ㅋㅋㅋㅋ
내가 유개베 보낸다 ㅋㅋㅋ

미필인 mb가 구닌이 초코파이 조아하는걸 어케 알겟냐

그러니까 페북 관리자가 혼자 만든 거 아니냐고

? 뭔소리 이새끼들 하는거 그대로 같이하는게 메갈 워마드구만아니 메갈 워마드가 더 극혐이지 일베새끼들은 나와서 피자처묵하고 석고대죄하는게 다인데저년들은 극혐짓만 골라하잔아?

미친 ㅋㅋㅋ 레알 코로 마약빨고있어 ㅋㅋㅋ

저거 무슨게임인데여 형들?

재밌어보이넹

ㅜㅜ

내일+날씨+맑음, [엑스] 인질, 헌터 변기람, [빛나는하루]비밀의홍일점_남장), [칸나]혹성의아침1부상중하, [아이린]황제의 기사

아! 진짜가 나타났다!

ㅠㅠ시팔 울거같다 진짜

병신같은 김치년ㅋㅋㅋ 문재인도 싫어진다;; 이딴년들 지지 받으면 머 해줘야 될것아니여;;ㅋㅋ

그래 내가 그 말이다. 그놈이 그놈이다. 니가 인정해주니 고맙네
그래서 모두 비판 받을 수 있는거다. 니가 스스로 인정하네ㅋㅋㅋ
그리고 현직 대통령을 까라고? 이건 무슨 유치원 쌩때냐?
너 댓글에 전직 대통령 박정희 깐거는 알고 있니?
그대로 복사해줄꼐 "박정희 같은사람은 욕해도 되는거"
진심 니 이중잣대 어쩌면 좋냐?
이것도 병인듯 자기가 지키지도 않을 말 막 뱉고 나서 어떻게든 반박하려고 애쓰는게 안쓰럽다.
제발 고인능욕을 뒷받침하는 말을 근거를 제시해달라고요.
우물쭈물 어버버버 거리지말고ㅋㅋ

처음부터 짜장면,라조기,고량주2병은안가져왓잔아 ㅋㅋㅋㅋ

너 나 우리

발전했으니 닥추

[유니꼰] 위시리스트 (Wish List), [쿠키조아]5조폭누님은가출중2, [토노하루히] 미스터 카야시마의 우아한 생활 휴가를 보내는 방법, 테이밍+마스터+1-592M, 한림-소요장강기3, 나빼고 귀환자

신승3, [Refife]하숙집의그녀들, 멸망+이후의+세계+1-122, [서린]퓨어리스 게임, 탑을 노려라 1~20, [야스]소중한 사람

이 브금 이름 좀 알려 주세요.

저 사람이 만약 소말리아가 아니라 평범한 중견국의 중산층에서 태어났어도 해적질을 하고 사람을 총으로 쐈을까?

멀리 다른 나라에 수감된 처지에도 불구하고 무언가를 배운다는건 근본이 나쁘지는 않다는 뜻

질럿이 더까임

당연히 악인은 고인이어도 욕하는거지 그런게 이중잣대면 이세상 모든사람이 이중잣대임 박정희가 자기비판하는 사람들 고문하고 죽였는데 박정희 같은사람은 욕해도 되는거

넌 내가 부멉을 준걸 눈치못챘지.

님 이 옷 초코파이 세개에 파셈
ㄴㄴ 그러면 남는게 없음 최소한 일곱개는 줘야지
헐 여기 구멍도 있고 때깔도 별론데 네개 콜?

다섯개 콜?
콜!

ㅋㅋㅋㅋ

회귀자 사용 설명서 1-334-2 텍본/txt

회귀자 사용 설명서 1-334-2 4792kb << 클릭[링크]

[허샤바이] 카렌, 레플리카01권-07권(완), [하지무]나의+골든+레몬타임, 진화능력자+1-90+완, [우주토깽]+Moving+Stone+Age, 세상따위_누가_지배하고_싶어한대

괴수, 최강+엑스트라+1-87, 기적의+피아노+1-163, 즐거운범죄, [애니멀]+당나귀와+소녀.TXT, 그레이트 써전 (Great Surgeon)

발렌타인 데이를 기업이 정한건 아니지

우솝시밬ㅋㅋㅋㅋ

어디보자.. 초콜릿을 못받았구나..?

관심이라도 받고싶겠지만 여긴 모두가 초콜릿을 못받았단다..

넌 혼자가 아니야

누가 이정현꺼라고 했남?

TTL 소녀 썼다가 존내 망한 영화

홀바홀ㅋㅋㅋ

뭐야 이게ㅋ

ㅋㅋㅋㅋ엌ㅋㅋㅋ

유개베를 먼저 온거지 병신아

근대 개드립으로 바뀜

[비츄]+만렙플레이어+1-289, 투신 리하르, [숨은길] 중양가 1~2권, [광년]다윗의탑, [alma] it’s only love, 햇님방긋-센세이션

댓글 남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