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면+제로@yurife19N+1-135 텍본/다운



최면+제로@yurife19N+1-135 텍본/txt 입니다.

여기서 구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.

미래일기, [네르시온] 소년기, [전민희] 세월의 돌 02, 은정과+미주의+악몽+18, 잠산의 야설 모음 1 초기 등등이 있습니다.

최면+제로@yurife19N+1-135 1245kb 텍본 다운가능

히어로 시스템 001_032, 달콤한 유혹-샬로트 램, [GL백합]나를+만지지+마세요프라이드+1-108, [yuki] honey, so sweet, [스포츠.야구]+정상頂上+1-264, 꽃보다로제트

[바보야놀자]짱들의연애방식, [타타] 말보다 행동이 먼저, [Refife]청춘예찬, [lumiart]+The+Borderland, 엘더스크롤7, 무림에서+인기남으로+산다는+것

현대능력자 1~156, _장소영_요부, [키야]_Amber_Dream_2부, 가면의세계+1-472, 판타지오브워+-+무과금의+반란+1-220@쿠우울, 요리하는+소드마스터+1-203

브금좀 어떻게 해라 씨발년아

아저씨 존나 귀여운데 진짜 좀 불쌍하다…얼마받고 하셨을까..
부양할 가족을 위해 가장의 자존심을 버리고.. 저 춤 추신날 얼마나 우셧을까..
그 돈으로 애들에게 맛있는 걸 사가고 애들이 웃는 모습을 보면서 위로를 받으셧을까..

막플

이거 몇화에요?


내가막플

두번이나 제제라고 하는거 보니 오타는 아니네
제재다.

재생인(再生人), 독이든 케이크, 악마의+오른발+1-50, 3회차+입니다만+01_50화, 대제국시대, [11권]이윽고마가붙는노래가된다

여기서는 Do you know who I am?을 평서문으로 고치면
You know who I am.이 되죠.

여기서 ‘who I am’은 관계대명사절이면서 명사절의 역할을 같이 하면서 know의 목적어 역할을 같이합니다.

이렇듯이 관계대명사절이면서 명사절이고, 문장 내에 어느 역할을 할 경우 ‘관대 + 동 + 주’의 본래의 의문문의 형식이 아닌
‘Who I am’으로 간접의문문의 형식을 취해야 합니다.

진지 먹을게요. 냠냠

개씹덕이라서ㅇㅇ

도깨비턱에 여드름낫네

개드립러가 아니라 개드리퍼라고 했어야지;;;

미연시게임 스타티레인에 나오는 음악중 하나다
제목은 별이 내리는 밤, 흔들리는 마음 이다

ㅋㅋㅋㅋ

ㅋㅋㅋㅋ선채롴ㅋㅋㅋㅋ

에이스는왜뒤짐? 불인대

다이하드 생각난닼ㅋㅋㅋㅋ

은둔형+마법사+1-168, 골든메이지02, 하루사리-빅애플, [전기양]웃는짐승 1, 1서클법사, 강자의 품격 1-107

천외기환전-검궁인사마달무협, 내+눈에+라인이+보여+1-87, 네르시온]유혹하는 나비, [피모]광동수산3용용죽겠다, [임달영]피트에리아(초마여신전기)2, [엔시아]비운의+신데렐라

메이트복얘가 젤 쎄보인다

기승전병도 아니고 갑을병병은 뭐니 시발놈아 ㅋㅋㅋ

? 아 내 주케 시비르인데 다른거로 갈아타야겠네 나 싫어하는듯

오늘은 이거다!

나… 난다요!

미친새끼 진짜 ㅋㅋㅋㅋ

기껏 드래곤소울 써가면서 얻은 용언이 생일축하해 ㅠㅠㅠ

種範이랑께

시발ㅋㅋㅋㅋ

난 초콜릿 먹음. 마침 집에 남은 초콜릿재료가 있길래 텐더링 하고 중탕하고 생크림 섞어서 만들어 먹음. 마시떠라 시발.

최면+제로@yurife19N+1-135 텍본/txt

최면+제로@yurife19N+1-135 1245kb 다운받기

[아무]회사원과+프리렌서의+궁합, 강호_북천후-1-39, 퍼펙트 리턴, 강태 연대기, [손번역]여름에 사라진 여동생이, ~썬탠의 자취가 사라질때까지 1-9, [키야] 앰버드림 1-3

[퓨전] 재능의 책 371-396 – 1109220, 달이 머무는 시간, [마륭옹]먹이는사로잡힌다, [붉은실] 봄편 + 여름편(울타리) + 가을편(단풍) + 겨울편 후(後), 신 조선:개혁의 파도, [보이시즌]_필로우토크_1

ㅋㅋㅋ

야 이거 고전아닌가.. 서울 시장일때 본걸로 기억하는데ㅋㅋㅋ 오랫만에 보니 재미있네

시팔 저번에 고양이때문에 119신고해가지고 그거 구하려다가 떨어져서 순직하신분도 있는데;

아 마지막 드러><!! 캬카캌ㅋㅋㅋ

짜장면도 한그릇 시켜주고 ㅋㅋㅋㅋ
아 상상하니까 귀엽네 ㅋㅋㅋ

기다리다가 빡쳐서 월급받고 1070oc로 넘어감

어우;; 얼마나 크면 아주 모공이 찢어지겠네;;; 뽑아낸 자리 시뻘건 구멍된거봐;;;

회사가 다르거든. 다 다른회사임 다른회사끼리인데 환승그냥 되면 이익창출이 안되잖음? 그래서 그럼
그래서 노리카에 한 시점부터 다시 요금이 발생하는거임. 지하철 뿐만아니라 JR 과 사철전철끼리도 그럼

귀여워서 닥추

배드컴퍼니, 마족의 휴일, 마검사는_어려워, [아키즈키코오]늑대남은발정중, 6-4+혼혈왕자, 노예+메이드+프린세스2+-+왕녀사냥꾼+00-30외전1_썩은물_CRLF

댓글 남기기